드림팀

Movie 2013. 6. 9. 11:57

[사진 출처 : 네이버 영화 스틸컷 ]

프랑스 영화 드림팀에 대한 광고를 보고는 꼭 한번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축구에 관한 이야기인것도 있었지만 언터처블 : 1%의 우정의 뒤를 잇는 감동영화라는 이야기때문이였다.

이 영화를 보게 되었을때 느낀점은 언터처블 : 1%의 우정보다는 감동이 좀 덜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드림팀은 감동도 감동이였지만 무엇보다 재미가 있었다. 언터처블 : 1%의 우정보다 좀 더 재밌는 부분이 많았다는 점이 영화를 보는 내내 느꼈던 점이다.

영화의 주된 이야기는 한때 잘 나가던 축구 선수들이 자신들의 전성기와는 다른 삶을 살아가고 있는 모습에서부터 시작한다. 이미 퇴물이 되어버려 아무도 찾지 않으며 자신들의 꿈을 버린채 살아가고 있는 이들에게 다시한번 기회가 오게 되었다. 그리고 이들은 이러한 기회를 버리지 않으면서 이야기를 이끌어 나간다. 
개인마다 가지고 있는 문제점이 여러가지인 선수들이 자신들의 꿈이였던 축구를 통해서 극복해 나가는 모습은 사람들에게 희망이라는 감정을 불러일으킨다. 그리고 선수들은 꿈을 위해서 자신들이 할 수 있는 최선의 모습을 보여준다.
그것의 결과가 어찌되었든, 최선을 다 했다는 것이 중요한 것이다.

많은 이들이 살아가는데 바쁘며, 지치면서 자신들이 이루고자 했던 꿈, 하고 싶었던 일들을 잊고 살아가게 된다.
이 영화는 이러한 부분에서 다시한번 생각을 하도록 만들어주는 영화라고 생각한다.
내가 이루고 싶었던 꿈, 내가 하고 싶었던 일들이 무엇이었는지 생각하게 해주고, 그러한 꿈과 일들을 할 수 있도록 용기를 주는 영화가 바로 드림팀이라 생각한다.

AND